로더
[X]

장비신청절차

1. '장비리스트' 메뉴에서 장비들을 확인하고 원하는 장비를 우측의 아이콘을 눌러 선택한다.

장비신청절차 1

2. 선택한 장비를 이후에 장비사용신청목록에 추가할지 여부를 선택한다.

장비신청절차 2

3. 추가 후 곧바로 장비사용신청을 진행할지 여부를 선택한다.('취소' 시 1번 단계의 작업 다시 진행 가능)

장비신청절차 3

4. 장비사용신청을 진행한다.
- 이용기간 : 이용할 기간을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선택한다.
- 이용시간 : 이용기간동안 몇시부터 몇시까지 장비를 이용할건지를 선택한다.
- 수행하고자 하는 작업내역 : 위의 장비들을 이용하여 어떠한 작업을 수행하고자 하는지 자세하게 작성한다.

장비신청절차 4

5. 작업 수행에 있어서 어떤 장비를 사용해야 할 지 모르는 경우
- 장비리스트와 장비정보 화면에서 장비들의 스펙을 확인 후 유사하다고 생각되는 장비들을 추가해준다.

장비신청절차 5


업체명
사용시간
업체명
사용시간
사용목적

스킵 네비게이션


최신소식

바텍, 세계 첫 탄산나노튜브 포터블 엑스레이 출시
관리자 | 2020-08-11 | 조회 1300

바텍(대표이사 현정훈)이 세계 최초로 탄소나노튜브(CNT) 기술을 활용한 의료용 포터블 엑스레이 이지레이 엠(EzRay M)을 개발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바텍이 출시한 이지레이 엠은 CNT 기술을 활용해 무게를 시중 제품의 절반 이하인 1.7Kg으로 줄여 한 손으로 들고 촬영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엑스레이 선량도 디지털로 조절해 초 저선량이 강점이다.

또한 CNT 기반의 디지털 엑스레이 튜브(엑스레이 발생장치)는 필라멘트를 사용하는 기존 아날로그 튜브보다 크기와 부피가 작으면서도 고해상도 영상을 획득할 수 있다.

바텍은 이지레이 엠이 흉부 전후, 사지 말단 등 다양한 부위를 어디서나 손쉽게 촬영할 수 있어 코로나 19와 같은 상황이나 임시 진료소, 보건소, 격리병동과 같은 의료시설에 적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노령화 시대에 발 맞춘 방문진료나 군부대, 스포츠 산업, 동물병원 등 다양한 의료현장에서 활발히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바텍은 이번 식약처 승인을 시작으로 국내 판매를 본격화할 계획으로 계열사이자 국내 디텍터 시장 1위인 레이언스의 디텍터 및 S/W 제품을 포함한 통합 솔루션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텍 현정훈 대표이사는 "치과용 엑스레이 시장에서 검증된 기술력으로 의료용 포터블 엑스레이 시장에서도 세계 최초로 CNT를 상용화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자체 기술과 생산으로 안정적 공급이 가능한 만큼 코로나 19로 전 세계적 수요가 높은 전염성 질환 진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