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X]

장비신청절차

1. '장비리스트' 메뉴에서 장비들을 확인하고 원하는 장비를 우측의 아이콘을 눌러 선택한다.

장비신청절차 1

2. 선택한 장비를 이후에 장비사용신청목록에 추가할지 여부를 선택한다.

장비신청절차 2

3. 추가 후 곧바로 장비사용신청을 진행할지 여부를 선택한다.('취소' 시 1번 단계의 작업 다시 진행 가능)

장비신청절차 3

4. 장비사용신청을 진행한다.
- 이용기간 : 이용할 기간을 시작일부터 종료일까지 선택한다.
- 이용시간 : 이용기간동안 몇시부터 몇시까지 장비를 이용할건지를 선택한다.
- 수행하고자 하는 작업내역 : 위의 장비들을 이용하여 어떠한 작업을 수행하고자 하는지 자세하게 작성한다.

장비신청절차 4

5. 작업 수행에 있어서 어떤 장비를 사용해야 할 지 모르는 경우
- 장비리스트와 장비정보 화면에서 장비들의 스펙을 확인 후 유사하다고 생각되는 장비들을 추가해준다.

장비신청절차 5


업체명
사용시간
업체명
사용시간
사용목적

스킵 네비게이션


최신소식

피치케이블, 전통시장 탄소온열의자 기증
관리자 | 2020-11-27 | 조회 1107

- 6,000만원 상당 탄소온열의자 20점 전달

전주 탄소기업인 ㈜피치케이블(대표 임동욱)이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전통시장에 탄소온열의자를 전달했다.

 

전주시는 24일 ㈜피치케이블(대표 임동욱)이 남부시장, 신중앙시장, 중앙상가시장, 서부시장 등 전통시장 상인과 고객들을 위해 6,000만원 상당의 탄소온열의자 20점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고효율 탄소 소재 발열체가 내장된 탄소온열의자는 소량의 전기로 최고 40도까지 열을 낼 수 있다. 현재 버스정류장에서 설치돼 노인을 비롯한 시민들에게 인기가 높다.

 

임동욱 대표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전통시장 상인들과 고객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전주가 탄소산업의 메카로 거듭나고 있는 만큼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주시 신성장경제국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전통시장에 관심을 갖고 후원에 앞장서 주신 ㈜피치케이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에서도 민간 기업들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탄소온열벤치 특허와 성능 인증을 획득한 ㈜피치케이블은 프랑스의 데크릭 사와 수출계약을 체결한 유망 글로벌 성장기업으로, 지난 2017년에는 ‘전주의 글로벌 스타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